Skip to main content

LEGOLAND® Hotel
객실 예약 취소

LEGOLAND® Hotel 예약 취소가 필요하신가요?

✔ 호텔 객실 예약 취소는 홈페이지 ‘온라인 객실 예약 취소 요청’ 또는 ‘게스트 익스피리언스’로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약관에 고지된 내용에 따라, 예약 취소는 입실 3일 전 오후 4시까지 취소 요청하는 경우는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 온라인으로(‘온라인 객실 예약 취소 요청’ 및 ‘게스트 익스피리언스 이메일 접수(LLKR.Reservations@legoland.com)’) 취소 요청 접수시, 접수일로부터 24시간 내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 예약 취소가 완료되면 취소 확인서를 예약 시 등록하신 이메일로 발송 드립니다. 카드사에 따라 환불 일자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정확한 취소일은 카드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객실 예약자 정보
객실 예약 정보
예약시 등록된 이메일로 발송된 예약번호를 기입해 주세요. (예: BB1234567890123)
개인정보 수집 동의

[ 예약 취소 규정 ]

  • 입실 3일 전 오후 4시까지 취소하는 경우는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입실일 기준 3일 (3일 전 오후 4시) 경과 시 예약 취소,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하며 총 숙박료가 위약금으로 부과됩니다.
    예약하신 프로모션에 따라 취소, 환불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프로모션의 이용 규정이 적용됩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타 구매처에서 예약하신 경우에는 해당 구매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노쇼 규정 ]

  • 예약 사항에 명시되어 있는 입실 날짜에 입실하지 않을 경우 전체 투숙일의 100% 요금이 부과됩니다. 예약하신 프로모션에 따라 취소, 환불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프로모션의 이용 규정이 적용됩니다.

[ 예약 변경 안내 ]

  • 모든 예약은 요금 결제 완료 시 확정되며, 확정된 예약의 조건(투숙 일정, 투숙 인원 증가, 객실 타입 변경 등) 변경은 기존 예약을 취소 후 재예약 진행이 요청됩니다. 
    모든 객실 상품은 예약 확약 시점을 기준으로 안내된 요금을 적용하며, 동일한 조건이라도 예약 및 확인 시점에 따라 요금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호텔 예약 관련 문의는 ‘게스트 익스피리언스’로 부탁드립니다.

[ 불가항력조항]

  • 레고랜드 코리아 호텔은 불가항력에 기인한 계약의 불이행 또는 지연에 대해 면책됩니다.
  • 폭풍우, 낙뢰, 지진, 태풍, 홍수 등과 같은 자연적인 불가항력 외에 기계 고장, 동맹파업, 공장폐쇄, 원자재 부족, 화재, 선박의 징발, 운송 기관의 우발사고나 내란, 전쟁, 정부의 간섭 등에 따른 비상 위험 등에 기인한 지연이나 계약 불이행 또한 불가항력 조항에 의해 면책됩니다.
Heal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