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Go back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필 로일 사장 선임

  • 월요일 3월 28th 2022
  • LEGOLAND Korea Resort

Phil

로일 개발 상무는 2015년부터 재임해 김영필 사장의 뒤를 이어 새로 취임하게 되었으며, 지난 2년간 한국 사업과 관련해 사장과 긴밀하게 일해온 있다. 

 

로일 신임 사장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모회사인 멀린 엔터테인먼트에서 21 이상 경력을 쌓아온 인물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는 2020 1 개발 상무로 합류했다. 이전에는 레고랜드 리조트,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 마담 투소, 라이프 아쿠아리움과 런던 아이 등에서 임원직을 맡았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입사 전에는 레고랜드 뉴욕 리조트 개장을 담당하는 개발 운영 상무를 역임한 있으며, 리조트 운영, 보건 안전, 브랜드 관리, 기업 이벤트 폭넓은 분야에서 경험을 쌓아왔다. 

 

로일 사장은 개발 초기부터 프로젝트에 참여해 왔다, “드디어 오는 5 5 어린이날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선보일 있게 되어 설렌다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임 김영필 사장은 멀린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섬에 조성되는 최초의 레고랜드로서 천혜의 자연에 둘러싸인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하나가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8 제곱미터 규모의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는 40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갖춘 테마파크와 함께 154 객실을 갖춘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 함께 들어서며, 2세에서 12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상상력과 동심을 자극하는 최고의 레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www.LEGOLAND.kr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Heal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