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리조트 유실물 확인 접수

LEGOLAND® Korea Resort 분실물 처리

[분실물 운용 관리 정책]

  • 습득물 반환은, 원소유주의 반환 요청 시에만 제공하며 현장 대리수령 요청 시 별도의 확인 절차를 요구한다.
  • 각 습득물은 물품에 따라 지정된 보관 기간을 준수하며 이후 처리 절차에 따라 폐기 또는 이관을 준수한다.
  • 분실물 보관 기간 및 처리 기준에 따라, 습득된 물품은 15일 보관 후 처리됩니다.
  • 물품의 변질이 우려되는 음식물과 공산품은 발견 즉시 폐기합니다. (음식물이 담겨있는 용기 또한 동일한 방법으로 처리)
  • 습득물 보관은 지정된 시큐리티 관할 내 장소로 한정하며 특정 보관 방법을 제한한다. (냉장 보관/부피에 따른 특정 장소 등)
  • 습득된 물품의 분실 및 훼손에 대해 레고랜드의 책임을 면책한다.

[분실물 신고]

  • 레고랜드 코리아 (보관 기간 내) : 033) 815-2300 (연중 10:00~18:00 / 점심 휴식 12:00~13:00)

[습득물 반환]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서는 습득물을, 현장 방문 또는 착불 택배 수령으로 반환하고 있습니다. 택배 비용은 상품의 크기와 중량 중 큰 값을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택배사에서 규정한 이용 규정을 준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cjlogistics.com/ 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깨지기 쉬운 상품, 고가 및 귀중품은 할증 운임이 기본운임에 별도로 합산하여 적용되며 상품가액 300만 원 초과하는 상품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 경찰서에 보관된 물품의 반환은 별도로 진행되므로 경찰서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분실물 접수자 정보
습득물 안내를 받으실 연락처를 기입해 주세요.
습득물 안내를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기입해 주세요.
유실물 습득 내역을 조회할 일자를 기입해 주세요.
분실물 정보
분실하신 물품이 어떤 물품인지 기입해 주세요. (예: 삼성 갤럭시Z 폴드4)
분실하신 물품의 특징을 자세하게 기입해 주세요. (예: 버건디 색상의 레고 미니피규어가 그려진 초록색 그립톡이 있음)
분실하신 물품의 수량을 기입해 주세요. (예: 1개)
분실이 추정되는 장소와 시간을 기입해 주세요. (예: 캐슬 나이츠피스트 식당, 15시경)
정확하고 빠른 확인을 위해 분실물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개인정보 수집 동의
Heal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