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8월 22일(화) 부터

방문 예약 없이 입장 가능

방문 예약 없이 입장 가능!

23822일부터 손님들의 편리한 방문을 위해
사전예약 없이 레고랜드® 파크 방문이 가능합니다
.
이용권 별 입장제한일 및 만료일을 미리 확인 후 방문해주세요.

* 입장제한일 당일 또는 만료일 이후 방문 시 입장이 불가하오니
방문 전 미리 입장제한일 또는 만료일을 확인해주세요.

* 고객 여러분의 안전하고 쾌적한 파크 이용을 위해
향후 수용객 관리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사전예약제도가 재진행될 수 있습니다.

Microsoftteams Image (37) (3)

빠르고 편안한 이용을 위해 방문 전 꼭 확인해주세요.

1️⃣ 레고랜드® 공식홈페이지에서 이용권 구매 후,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로 발송된 E-Ticket 확인하기

2️⃣ E-Ticket을 레고랜드® 공식 앱에 등록하기(앱 다운로드하기)
TIP! 공식 앱에 연간 이용권 등록 시, 이용권의 유효기간과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1) 구매시 입력한 이메일을 통해 E-Ticket 내 주문번호 확인
(2)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어플리케이션 내 하단 파란색 메뉴바에서 ‘내 방문’ 클릭
(3) '내 티켓 및 패스' 클릭 후 주문번호와 이메일 주소 입력

3️⃣ 방문일 당일, 레고랜드® 공식 앱에 등록된 이용권 제시 후 입구에서 바로 입장하기
TIP! 공식앱을 통해 운영 중인 놀이기구/시설과 대기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해보세요.
네비게이션 기능으로 즐기고 싶은 놀이기구, 상점, 레스토랑의 입구로 안내 해드립니다.


| 주의 사항 |
- 방문일 당일 유효한 이용권(QR코드)을 지참해야만 입장 가능하며 구매 내역, 카드 결제 내역만으로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 이용권의 입장제한일 또는 만료일 이후에는 입장이 불가하며 방문 전 미리 입장제한일과 만료일을 확인해주세요.
- 연간이용권 및 시즌패스의 경우 입장 시 본인 확인이 진행되며 본인이 아닌 경우 입장이 제한됩니다.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 확인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 안전하고 쾌적한 파크 이용을 위해 향후 수용객 관리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사전예약제도가 재진행될 수 있습니다.

Heal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