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장애인 편의 제도

Withadult

장애인 보호자 우대

장애인 손님이 안전 수칙을 준수하고 어트랙션 탑승을 도와주실 수 있는 만 16세 이상의 보호자 손님에게 ‘장애인 보호자 우대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장애인 보호자 우대 이용권은, 지정된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방문 예약을 하셔야 하며 장애인 손님 1명당 보호자 1명에게 제공 해드립니다.

장애인 보호자 우대 티켓

Disabled

이동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

레고랜드 코리아 직원들은 손님을 어트랙션 입구까지 안내 해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체적 접촉은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놀이기구의 승하차는 도움을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함께하시는 보호자 분들의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Family

장애인 탑승 가능 놀이기구 정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 있는 대부분의 놀이시설은 장애인을 포함한 모든 고객님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이용관련 정보는 하단의 가이드 자료를 확인해주세요.

레고랜드코리아 어트랙션 이용 안내

Annualpass

장애인 탑승예약제 ‘히어로 패스’

오랜시간 줄 서기가 어려운 일부 장애인 손님들의 이용을 돕고자 무료 ‘온라인 탑승 예약제'인 히어로 패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히어로 패스를 이용하는 장애인 손님은 각 어트랙션의 이용 수칙에 따라 보호자 동행 또는 동승이 요청됩니다. 장애인 손님 외 최대 3명까지 (최소 한 명 이상의 만 16세 이상) 보호자로 히어로 손님과 함께 이용 가능합니다. 만 16세 이상의 보호자는 장애인 손님께서 각 어트랙션의 이용수칙에 따라 안전한 승하차를 도울 수 있는 분이어야 합니다. 히어로 패스 발급을 위해 실물 ‘장애인 복지카드'소지 후 고객 서비스를 방문해주세요. 이용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히어로 패스는 LEGOLAND® 코리아 리조트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하는 서비스로, 방문 당일 보조 배터리를 지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HERO PASS Guide

Carparking

교통 약자분들을 위한 대중교통 지원 서비스

도움이 필요하신 분을 위해 교통 약자 대중교통 지원 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안내 해드립니다. 

- 강원도 교통약자 광역지원 센터(gwd.go.kr) 

- 봄내콜 교통약자 이용 지원 센터 (xn--220bm7utko.org)

장애인 편의 제도 이용 문의 FAQ

A.
'패스트트랙'은 유료 상품으로 가상 줄서기가 가능한 시스템 입니다. 시스템 이용을 희망하시는 손님은 누구나 옵션으로 추가 구매 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히어로 패스'는 오랜 시간 줄 서기가 어려우실 수 있는 일부 장애인 손님들의 이용을 돕는 무료 ‘온라인 탑승 예약제'입니다.

'패스트트랙'과 '히어로 패스'을 이용한 탑승 예약은 대기 시간이 없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각 어트랙션의 대기 시간을 준수하며 이용객 대신 가상으로 대기해 드립니다.

A.

① 고객 서비스에 방문하여 본인 확인(장애인 복지카드 제시) 후 히어로 패스 발급 및 이용 안내를 받습니다.
② 장애인 복지카드 소시자 본인은 ‘패스트트랙 예약 사이트‘ QR 코드가 등록된 ‘히어로 패스 손목 밴드'를 착용합니다.
③ 온라인 ‘패스트트랙 예약 사이트’를 통해 탑승을 희망하는 어트랙션을 예약 합니다.(활성화 상태의 히어로 패스로만 예약 가능합니다. 패스 활성화는 고객 서비스에서 발급 시 도와드립니다.)
④ 예약 탑승 시간이 도달하면 어트랙션의 패스트트랙 대기 라인에서 기다려주세요. 직원에게 ‘히어로 패스 손목 밴드‘ 착용 인증 및 ‘히어로 패스 QR 코드’ 스캔 후 탑승 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히어로 패스 또는 패스트트랙 이용 대기자가 있을 경우 대기 시간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⑤ 예약된 어트랙션 탑승 완료 후, 다른 어트랙션의 예약이 가능합니다. (직전 탑승하신 어트랙션의 예약시 확인된 잔여 대기 시간이 모두 소진되어야만 다음 놀이기구를 예약 하실 수 있습니다)

A.
장애인 손님 외 만 16세 이상의 보호자를 포함, 최대 3명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보호자의 히어로 패스 단독 이용은 제한됩니다. 히어로 패스 이용자는 어트랙션 탑승 시 보호자와 함께 패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주 보호자는 만16세 이상으로 LEGOLAND® 코리아 리조트의 이용 약관 및 안전 수칙을 준수하고 장애인의 이용에 책임과 도움을 제공 할 수 있어야 합니다.

Heal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