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장애인 보호자 우대 이용권


장애인 손님 1명당 보호자 우대 이용권 1장 무료 제공


 

'장애인 보호자 우대 이용권'이란?

✔️ 방문일 당일 장애인 등록증을 소지한 손님의 보호자는 ‘보호자 우대 이용권‘으로
LEGOLAND® Korea Resort에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 장애인 손님의 입장권은 방문일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정가로 결제하셔야 하며
실물 장애인 등록증 지참 후 본인 확인이 완료되면, 
장애인 손님 1명당 보호자 우대 이용권 1장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 LEGOLAND® Hotel 투숙객 중 ‘2일이용권’을 예약하신 경우,  현장 매표소에서 ‘장애인 손님 본인의 2일이용권’과 ‘실물 장애인 등록증’ 지참 후 본인 확인이 완료되면, 장애인 손님 1명 당 보호자 우대이용권 1장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 보호자는 만 16세 이상으로 장애인 손님이 안전 수칙을 준수하고
어트랙션 탑승을 도움을 주실 수 있는 손님에게만 적용 되며,
장애인 손님과 보호자 외 나머지 일행은 별도의 이용권이 필요합니다. 

✔️ 보호자 우대 이용권 발급을 위한 장애인 등록증은 아래와 같이 인정되며
반드시 실물로 매표소에 제시해주세요.

  • 장애인 증명서(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지참 필요)
  • 장애인 등록증(복지카드)
  • 이외 장애를 증명할 수 있는 정부에서 발행한 서류(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지참 필요)

⭐️ LEGOLAND Korea Resort는 "사전 예약제" 테마파크로
장애인 손님과 보호자 모두 방문일자를 사전 예약하고 방문일 당일,
매표소에서 예약확인서 및 장애인 등록증 제시 후 입장권 결제 및 교환해야합니다.

장애인 보호자 우대 이용권 예약 및 이용 방법

  1. 아래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 장애인 손님과 보호자의 방문일자를 예약해주세요.
    (장애인 손님과 보호자 외 나머지 일행은 별도의 입장권이 필요하며,
    방문일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하실 경우 할인 없이 정가로 적용됩니다.)
  1. 예약이 완료되면 등록하신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로 예약확인서가 전송됩니다.

  2. 방문일 당일 장애인 손님의 실물 장애인 등록증과 예약확인서를 현장 매표소에 제시해주세요.
    장애인 손님의 본인 확인 및 입장권 결제가 완료되면 보호자 우대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장애인 보호자 우대 이용권 및 편의 제도 이용 문의 FAQ

A. 
✔️ 사전 방문 예약을 완료하신 후, 방문일 당일 현장 매표소를 통해 1일 이용권을 정가로 구매하시는 장애인 손님 1명당 보호자 우대 이용권 1장이 제공됩니다. 
✔️ 현장 매표소에서는 본인 확인(장애인 복지카드) 증빙 절차가 이루어지며,'장애인 보호자 우대권은‘ 장애인 손님이 안전 수칙을 준수하고 어트랙션 탑승을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만 16세 이상의 손님에게 발급 됩니다.
✔️ 현장 매표소는 1일 이용권을 정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별도의 추가 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구매하신 1일 이용권과 연간이용권 소지자 손님은 본 혜택 이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A. 네, 본 혜택은 지정된 예약 페이지를 통해 ‘장애인 우대 예약권’을 사전에 예약하신 손님만 이용 가능합니다. 방문 예약 없이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 시, 해당일의 파크 수용객에 따라 판매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A. 본 혜택은 방문일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정가의 1일 이용권을 구매하시는 장애인 손님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이기 때문에 무료입장권으로 입장 시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A. 정가로 결제하지 않은 입장권에 대해서는 보호자 우대 이용권을 발급 받으실 수 없습니다.

A. 연간이용권 소지자는 보호자 우대 이용권이 발급되지 않기 때문에 장애인 손님이 연간이용권을 소지한 경우 보호자는 방문 시 1일 이용권 (오후 이용권 포함), 시즌패스, 혹은 연간이용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A. 방문일 당일 반드시 장애인 손님 본인과 함께 방문하셔야만 보호자 우대 이용권 발급이 가능합니다.

A. 실물 장애인 등록증 또는 실물 복지카드를 제시하셔야만 보호자 우대 이용권 발급이 가능합니다.

A.

LEGOLAND® 코리아 리조트는 파크 이용이 어려운 장애인 분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휠체어 대여 : 휠체어는 빅샵 건너편 ‘유모차 대여소’에서 유료로 대여 가능합니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수량 소진시 대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가족 화장실 : 파크 내 총 6개의 클러스터의 화장실에 휠체어 이용이 가능한 가족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EGO® 캐슬, LEGO® NINJAGO® 월드, 해적의 바다, LEGO® 시티, 브릭 스트릿).
♥ 의무실 : LEGO® 시티 내 시티 레스토랑 옆에 위치한 의무실에는 전문 자격을 갖춘 응급 처치사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 고객 서비스 : 장애인 편의 가이드를 제공하며 히어로 패스 발급을 도와드립니다.
♥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 : 파크 유료주차장에 장애인 전용 구역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장애인 할인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안내견 (도우미 견) 동반 입장 : 파크 대부분의 장소에서는 시각장애인 안내견 및 청각장애인 도우미견의 입장을 환영합니다.
♥ 장애인 편의 시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해주세요.

Heal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