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EGOLAND® 장애인 보호자 우대 이용약관

  1. 장애인 보호자 우대 이용권은 방문 전 장애인 손님과 보호자의 방문일자를 사전 예약한 경우에 한해 적용됩니다.
  2. 파크 수용객에 따라 방문일자 예약이 불가할 수 있으며 예약을 하지 못한 경우 당일 할인 없이 정가 판매됩니다. 단, 파크 수용객 관리로 인해 파크 입장이 제한되는 경우 당일 파크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장애인 손님의 입장권은 현장 매표소에서 정가로 구매하셔야 하며 정부에서 발행한 실물 장애인 등록증을 지참한 장애인 손님 1명당 1장의 보호자 우대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4. 장애인 보호자 우대 이용권은 만 16세 이상으로 장애인 손님이 안전 수칙을 준수하고 어트랙션 탑승을 도움을 주실 수 있는 손님에게만 적용 됩니다.
  5. 방문일 당일 장애인 등록증 또는 복지카드는 반드시 실물로 지참하셔야 하며 만일 지참하지 못했거나 장애인 본인이 방문하지 못한 경우 별도 할인 없이 정가의 입장권 구매 후 입장하셔야 합니다.
  6. 본 우대 이용권은 파크 입장 대한 혜택이며 히어로 패스 및 장애인 편의 시설은 별도의 발급 및 이용이 필요합니다.
  7. 보호자 우대 이용권은 환불, 양도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8. 예약권의 날짜 변경은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반드시 장애인 손님과 보호자가 동일날짜에 방문해야합니다.(날짜 변경하기)
  9. 이외 파크 이용과 관련된 일반적인 사항은 ‘1일 이용권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이용약관 확인하기)
Heal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