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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GOLAND® Korea Resort 시즌 이용권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1. 본 약관은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하중도길128에 위치한 Merlin Entertainment(이하 “회사”) 의 ‘LEGOLAND Korea Resort’를 이용하는 시즌이용권자와 회사 간 적용되는 규정입니다. 회사는 본 약관에서 규정한 시즌이용권을 구매한 이용객에게 LEGOLAND Korea Resort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용객은 시즌이용권 구매 시에 제시된 본 약관의 내용을 읽어보고, 회사가 정한 시설 및 서비스 이용 규정에 동의한 경우 시즌이용권을 구매합니다.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내용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법령 또는 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제16조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2조 적용대상 및 시즌이용권자의 정의
1. 이 약관은 LEGOLAND Korea Resort를 이용하는 모든 시즌이용권자에게 적용됩니다.
2. LEGOLAND Korea Resort시즌이용권자라 함은 본 약관에 따라 시즌이용권을 구매한 후 시즌이용권이자 자격을 획득하여 시즌이용권증(모바일 시즌이용권증)을 소지하고 구매 내용에 따라 LEGOLAND Korea Resort내 놀이, 관람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이용자를 말합니다.
단, 유료로 별도 규정된 일부 시설과 무료 놀이/관람시설이나 별도의 유료행사와 결합되어 사전 공지된 일정한 기간동안 유료로 운영하는 시설은 제외됩니다.
3. 시즌이용권은 구매 날짜와 관계없이, 시즌이용권의 유효기간 변경이 불가합니다.

제 3조 시즌이용권의 구매 및 약관교부, 설명
1. 시즌이용권 구매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가입 신청서에 시즌이용권자의 개인정보 기재 및 회사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고 해당 요금 납부한 후 회사로부터 시즌이용권증을 발급받아 시즌이용권이자 자격을 부여받습니다.
2. 회사가 시즌이용권 구매를 희망하는 이용자의 LEGOLAND Korea Resort 시즌이용권 구매 신청을 승낙할 경우, 회사는 그 이용자에게 시즌이용권 가입 신청서(신청서에 약관 포함)를 교부하고, 약관의 주요 내용을 설명하며, 이후 그 희망자가 회사의 약관에 대해 가입 동의하고, 해당 금액을 납부하면, 회사는 시즌이용권증(또는 이와 유사한 표시 포함)을 이용자에게 교부합니다.
3. 시즌이용권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구매 신청서의 기재사항을 거짓 없이 사실대로 기재하여야 하며 기재 내용에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즉시 변경사항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만약 기재사항이 허위이거나 누락 또는 기재사항에 변경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회사에 통보하지 않아 발생하는 이용권자의 불이익은 회사에게 과실이 없는 한, 회사의 책임으로 물을 수 없습니다.

제 4조 시즌이용권자의 권리
1. 시즌이용권자는 시즌이용권 활성화일로부터 시즌이용권 자격의 유효기간 동안 가입한 시즌이용권 권종에 따른 혜택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시즌이용권 권종 및 그 권리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가 홈페이지에 상시 공지하고, 이용자의 시즌이용권 구매 시 별도 안내 드립니다.
2. 회사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즌이용권 권종 별 제공되는 서비스와 혜택을 사전 공지하고 변경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시즌이용권의 유효기간 중 불리하게 서비스와 혜택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제16조에 따라 해당 시즌이용권자에 대한 고지 및 동의 절차를 진행합니다.
3. 회사 (어트랙션, 공연, 식음/상품 등 개별 영업장 등의 시설물 포함)는 기상상황, 영업정책 및 시설물 점검 등 안전사유로 인하여 운영하지 않을 수 있으며, 운영/운휴시설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또는 공식 앱을 통해 별도 고지합니다.


제 5조 시즌이용권자의 의무
1. 시즌이용권자는 LEGOLAND Korea Resort 입장 또는 이용 시 반드시 모바일 시즌이용권증을 제시하여야만 LEGOLAND Korea Resort로 입장 및 시설의 이용, 시즌이용권자로서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시즌이용권증은 시즌이용권이자 본인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중요한 증명서이므로, 미 제시 할 경우 원칙적으로 LEGOLAND Korea Resort 입장이 불허됩니다. 또한, 시즌이용권자는 회사가 시즌이용권자의 본인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 정한 본인 인증 절차(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안면인식과 신분증 확인 등의 절차)에 성실히 협조해 주셔야 하며, 이를 거부하실 경우 LEGOLAND Korea Resort 입장이 불허될 수 있습니다.

3. 시즌이용권자는, 본인의 시즌이용권의 유효기간 동안 LEGOLAND Korea Resort 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입장 시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도록 본인의 신분증과 시즌이용권 QR 코드를 회사에 제시해야 합니다.

4. 시즌이용권자는 LEGOLAND Korea Resort 방문 예정 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방문 일정을 반드시 사전 예약해야 하며, 방문 당일 예약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시즌이용권자는 방문 당일 입장 시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도록 본인의 신분증을 회사에게 제시해야 합니다.

5. 시즌이용권증은 회사의 사전 승인없이 타인에게 대여할 수 없습니다. 시즌이용권자가 타인에게 시즌이용권증을 대여하였음을 회사가 알게 된 경우 회사는 그 타인의 LEGOLAND Korea Resort 입장을 제한할 수 있고, 시즌이용권증은 불법사용으로 회수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시즌이용권자에게 타인의 시즌이용권증 사용 및 회수 사실을 즉시 통지 드립니다. 회수된 시즌이용권증은 환불 및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6. 시즌이용권자는 공공의 질서와 선량한 풍속을 지키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시설의 이용을 위해 이용자들이 줄을 서 대기하는 경우 본인 이외 타인을 위해 줄을 설 수는 없습니다. 또한 만약 대기 중 화장실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에는 줄을 선 다른 이용객들에게 직접 양해를 구하셔야 합니다.

7. 시즌이용권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6조 시즌이용권이자 자격의 유효 기간 및 업그레이드
1. 시즌이용권이자 자격의 유효기간(이하 ‘유효기간’)은 각 시즌이용권이 활성화된 날짜로부터 명시된 유효기간까지 유효하며 해당 날짜 이후 자동 만료됩니다.
가. 봄(Spring) 시즌이용권의 경우, 2023년 3월 23일까지 구매된 시즌이용권의 유효기간은 모두 2023년 3월 24일부터 활성화되며, 2023년 6월 11일에 자동으로 만료됩니다. 방문일 예약 페이지는 2023년 3월 10일부터 오픈 됩니다.
나. 여름(Summer) 시즌이용권의 경우, 2023년 5월 12일부터 2023년 6월 30일 사이에 구매된 시즌이용권은, 2023년 6월 12일에 활성화되며, 구매일과 관계없이 모두 2023년 9월 3일에 자동으로 만료됩니다.
다. 가을(Autumn) 시즌이용권의 경우, 2023년 8월 4일부터 2023년 9월 3일 사이에 구매된 시즌이용권은, 2023년 9월 4일에 활성화되며, 구매일과 관계없이 모두 2023년 11월 20일에 자동으로 만료됩니다.

시즌이용권 권종

봄/SPRING

여름/SUMMER

가을/AUTUMN

판매 기간

2023/2/24 – 3/23

2023/5/12 – 6/30

2023/8/4 – 9/3

이용 기간

(가입일과 관계없이 만기일이 동일한, 기간 고정형)

2023/3/24 – 6/11*

*입장 제한일: 
5/5, 5/6, 6/4

2023/6/12 – 9/3

2023/9/4 – 11/20*

*입장 제한일: 
10/1, 10/8

2. 유효기간이 남은 시즌이용권자가 사전 가입(이하 '시즌이용권 선가입')을 원할 경우, 제6조 1항에 명시된 판매 기간 동안 다음 시즌이용권 선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2023년 시즌패스 권종에 한해 적용되기 때문에, 2023 가을 시즌 패스의 경우 2024년 봄 시즌 패스의 선가입 기간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가. 회사는 시즌이용권자의 선가입 신청일에 '시즌이용권'을 판매합니다.
나. 선 가입된 다음 시즌이용권의 활성화 시작일과 만료일은 해당 이용권의 고정된 이용
기간에 따릅니다.
다. 사전 가입은 온라인을 통해 판매됩니다.

3. 시즌이용권 자격의 유효기간은 회사의 귀책사유로 상당 기간 LEGOLAND Korea Resort 이용이 불가능하게 되는 등의 사정이 없는 한 어떠한 사유로도 중지되지 않습니다.

4. 시즌이용권은 유효기간 만료 전, 골드 패스 혹은 플래티넘 패스로 차액 결제 후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골드 혹은 플래티넘 패스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해당 패스의 시작일은 시즌이용권의 시작 날짜와 동일합니다 (예. 봄 시즌이용권을 이용 중 5월에 골드패스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골드패스의 활성화 시작일은 2023년 3월 24일이며, 골드패스의 유효기간 만료일은 미운영일을 포함한 2024년 3월 23일 입니다).

5. 시즌이용권은 회사 공식 홈페이지→ 방문 예약→ 날짜 변경 페이지를 통해 각 예약 당 3회 날짜 변경이 가능합니다.

제 7조 시즌이용권증의 재발급
시즌이용권 확인 메일 및 문자 메시지와 함께 제공되는 링크 분실 시, 회사 홈페이지 ‘온라인 이용권 취소 및 재발급 접수’ 를 통해 이용권 이메일을 재발송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LLKR.Experiences@LEGOLAND.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LEGOLAND® Korea Resort 게스트 익스피리언스 (033-815-23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 8조 시즌이용권자의 자격상실
시즌이용권자에게 다음 각호의 사유가 발생되면, 해당 시즌이용권자의 자격은 상실됩니다.
가. 시즌이용권이자 자격의 유효기간이 만료한 경우
나. 회원이 사망한 경우
다. 시즌이용권증을 부정 사용하다 적발된 경우
라. 시즌이용권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회사에게 재산상 손해를 입힌 경우
마. 시즌이용권자가 LEGOLAND Korea Resort 이용 중 다른 이용자 또는 회사가 고용한 직원을 대상으로 다음의 행위를 가하여 신체나 정신 또는 재산상 손해가 발생한 경우
- 신체적 손해 : 폭행, 신체상해 등
- 정신적 손해 : 협박, 성추행 및 성희롱, 모욕 등
- 경제적 손해 :
·공갈하여 재물의 교부를 받거나 재산상의 이익을 취득한 행위
·권리행사를 방해하거나 의무 없는 일을 하게하는 행위
·기물 파손 행위
·기타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행위로 다른 이용자의 이용에 방해가 될 때

제 9조 시즌이용권자의 탈퇴 및 환불
1. 시즌이용권에 가입된 시즌이용권자는 본인의 사정에 의한 시즌이용권 탈퇴 및 환불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2. 시즌이용권자가 회사 외 온라인 판매처(소셜 등이 자기 책임하에 판매하는 경우)를 통해 구입한 선발행권을 통해 가입한 경우, 회사를 통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해당 환불은 시즌이용권자가 구입한 해당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환불 받으셔야 합니다. 이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소비자보호법」등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3. 시즌이용권자가 회사가 발행한 사은품이나 경품, 임직원 복리후생 티켓, 초대권 및 기타 이와 유사한 형태의 선발행권으로 가입한 경우, 원칙적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4.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시즌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은 가입일 다음 날부터 7일 이내에 서면 또는 회사의 홈페이지 내에 안내된 절차에 따라 시즌이용권의 구매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때 상기 기간 내에 이용실적이 전혀 없는 시즌이용권자의 경우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단, 결제 카드 변경의 경우 동일 금액에 한하여 가입일 포함하여 8일 이내에 1회에 한해 가능합니다. 만약 상품 결제 시, 여러 개의 카드로 결제를 한 경우 부분 재결제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동일 금액 포함).


제 10 조 시설물 이용의 제한
1. 회사는 이용객 본인 및 다른 이용객의 안전을 위하여 나이, 신장, 건강 상태 등의 신체 조건을 고려하여 해당 시설물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라이드 별 신장 기준 라이드 제한으로 인해 동반자가 필요한 경우, 만 16세 이상의 각 라이드 별 신장 요건을 충족하는 보호자의 동행 또는 동반 탑승이 요구됩니다.
2. 회사는 영업기간 중 안전을 위한 시설물 점검 시 사전 공지 후 해당 시설물의 운영(운행)을 중지하고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영업시간 중이더라도 긴급히 안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시설물의 운영(운행)을 중지하고 시설물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이때 제 15조에 따라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이 경감 또는 면제됩니다.
3. 이용객은 신체질환 등이 있는 경우 시설 이용 시 무리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용 전 자신의 증상을 설명하고 이용 가능 여부를 직원에게 확인토록 하며 이용자의 건강 상태에 따른 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이용객은 회사가 제1항 또는 제2항에 의거 일부 시설물을 법령 또는 안전을 이유로 이용 제한한 것을 원인으로 회사에게 별도의 보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5. 각 시설물 이용규칙과 주의사항은 시설별로 게시합니다.

제 11 조 이용 수칙
1. 모든 이용객은 파크 내에서 공공의 질서와 선량한 풍속을 지키기 위하여 각 호의 이용 수칙을 지켜야 합니다.
가.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유지 및 화재예방을 위하여 회사의 영업에 방해를 줄 수 있는 조리기구의 반입, 사용을 금합니다.
나. 다른 이용객에게 혐오감을 주는 복장이나 고성방가, 폭력행사 등 파크 이용 중 다른 이용자 또는 직원의 신체나 정신, 재산상 피해를 야기하였거나 해가 될 우려가 있는 행동을 하는 자, 라에 명기된 금지 행위를 한 경우 입장이 제한되거나 시즌이용권이자 자격이 상실됩니다.
다. 다음 물품 및 동물의 반입은 금지됩니다.
* 드론, 무선조종 장난감, 전동휠 등 전동 제품(단, 장애인 전동휠체어 제외)
* 세그웨이, 스케이트보드, 인라인, 킥보드, 자전거 등
* 강아지, 고양이, 새 등 애완 동물 (단, 시각장애인 안내견은 제외)
* 유리 용기, 음식을 데우거나 조리하는 버너 등 위험물
* 돗자리, 접이식 피크닉 의자, 쿨러, 핸드카트 등
* 나이프(칼), 낫, 못, 각목, 폭발물 무기류 혹은 위험물질 등
라. 다음의 행위는 금지됩니다.
* 파크 내 흡연장소로 지정되지 않은 곳에서의 흡연
* 탑승 중인 어트랙션에서 휴대전화, 셀카봉을 이용하는 행위
* 물품의 판매 및 진열
* 전단 배포
* 집회 및 연설
* 회사가 허가하지 않은 상업 목적의 촬영
* 다른 이용객에게 불편을 주거나 초상권 침해 가능성이 높은 사진, 동영상, 인터넷 개인
방송 (단, 사전 허가가 있을 경우 가능)
* 파크 및 관련 시설의 운영을 방해하는 일체의 행위
2. 만 12세 이하 어린이는 항상 만 16세 이상의 보호자와 동반 입장 및 이용해야 합니다.
3. 어트랙션 입장시 각종 공연 및 쇼를 보기 위한 장소를 확보하기 위하여 개인 소지품 및 물건을 놓은 채로 자리를 떠날 수 없습니다. 방치된 물건은 그 자리에서 치워질 수 있으며 분실 시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모든 이용객은 각 놀이기구 및 어트랙션의 이용 수칙에 따라 개인소지품 및 물건을 소지후 탑승할 수 없습니다. 이용객은 이용 중 발생하는 소지품 분실 및 파손에 대해 회사에게 별도의 보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5. 이용객은 본인과 다른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어트랙션별 탑승제한 기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6. 놀이기구 및 어트랙션 이용 수칙은 각 놀이기구의 역동성, 이용객 보호 시스템 및 제조사가 제시한 권장 사항에 따라 이용 수칙을 정합니다. 이용자는 놀이기구 및 어트랙션 이용 전 이용 조건을 사전 확인하고 필히 준수해야 합니다. 놀이기구 및 어트랙션 이용시 손님의 안전과 각 놀이기구의 운영 권장 사항에 따라 또는 물품의 훼손과 분실을 대비하여 개인소지품 및 물건을 지참한 채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방치된 물건은 그 자리에서 치워질 수 있으며 분실 시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7. 흡연은 지정된 흡연 구역에서만 허용됩니다. 흡연구역(재떨이가 설치된 지정된 장소)을 제외한 모든 놀이시설 및 대기라인, 공연장소, 식음점, 상품점, 화장실 등에서의 흡연을 금합니다. 만약 흡연 구역 외 구역에서 흡연하실 경우 회사는 이를 제한할 수 있으며 이용객이 정당한 사유 없이 응하지 않을 경우 퇴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8. 이용객이 음식 및 상품을 구매한 후 허위로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경찰에 신고하는 등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판매한 음식에서 이물질이 나오지 않았음에도 허위로 이물질 도출 또는 취식 하였음을 주장하는 행위
* 주문한 음식을 상당부분 취식 한 이후에 음식이 맛이 없거나, 음식이 상했음을 이유로 환불을 요구하는 행위
* 정당한 사유 없이 음식의 주문, 취소를 반복하는 행위
* 정당한 사유 없이 상품의 불량을 주장하며 환불을 요구하는 행위
* 정당한 사유 없이 시즌이용권의 주문, 취소를 반복하는 행위

9. 이용객은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의 직원에게 폭력, 폭언, 성희롱 또는 성추행을 할 수 없습니다. 만약 이용객이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에 관해 불만이 있거나 기타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에 이를 고지할 수 있고, 고지 받은 회사는 사실관계를 조사한 후 해당 이용객에게 답변합니다.

제 12 조 미아보호
1. 운영시간 중
가. 회사는 고객 서비스를 운영하며 미아를 보호자에게 인계하기 위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나. 회사와 부모간 미아 인수인계시 상호확인을 위하여 회사는 부모임을 확인해야 하며, 미아 접수 및 관리 대장을 활용, 유지합니다.

2. 운영시간 종료 후
가. 회사는 당일 미 인계 미아를 해당 미아 발생기록과 함께 관할경찰서에 인계합니다.

3. 영유아 또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보호자는 미아발생 예방을 위하여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가. 보호자는 자녀를 보호•감독할 의무가 있으므로, 상시 관심을 갖고 보호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해야 합니다.

나. 아이와 헤어질 경우를 대비하여, 휴대폰에 아이의 사진을 촬영하고 아이에게 보호자의
전화번호, 집 주소 등을 인지시켜야 하며 유아와 같이 인지력이 낮은 자녀의 경우에는
미아방지 팔지를 착용하는 등 미아방지를 위해 사전 예방조치를 합니다.

다. 자녀가 보호자 일행과 헤어졌을 경우에 대비하여 자녀에게 그러한 일이 발생하면
직원에게 즉시 도움을 요청하도록 교육합니다.

라. 회사 내에서 자녀를 잃어버린 경우 즉시 가까운 회사 직원에게 신고하여야 합니다.

마. 신고 받은 직원은 근무 중인 직원들에게 알려 미아 탐색 및 보호활동을 진행합니다.

제 13조 분실물처리
1. 회사 내 분실물 보관소를 운영하며 회사와 이용자간 습득한 분실물 반환 시 상호 확인을 위해 회사는 이용객이 소유자임을 확인하기 위해 사진이 포함된 신분증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때 분실물 관리 대장을 활용 및 보관합니다.
2. 회사는 다음 분실물 운용 관리 정책에 따라 습득물을 원소유주에게 반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가. 회사는 습득물의 반환을 요청하는 원소유주의 요청에 의해 습득물 정보를
제공합니다.
나. 각 습득물은 다음과 같이 지정된 보관 기간 및 처리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 개인 용품(신분 확인이 가능한 물품, 10만원 이상의 현금 및 수표 등)은
습득일로부터 15일 보관 후 경찰서 인계
* 귀중품(신용/체크카드, 귀금속 등)과 전자제품은 습득일로부터 15일 보관 후 경찰서 인계
* 의류 및 일용잡화, 일회용품, 어린이 용품은 습득일로부터 15일 보관 후 폐기 처리
* 음식물과 공산품은 발견 즉시 폐기
다. 습득물 반환 방법은 현장 수령 또는 택배 수령으로 제한되며, 택배 수령 시 발생하는
비용은 손님에게 부과됩니다. 단, 물품의 상품가액 또는 종류, 크기에 따라 택배
수령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라. 습득물 보관은 지정된 장소로 한정하며 특정 보관 방법이 요구되는 물품의 (냉장
보관/부피에 따른 특정 장소 등) 보관을 제한합니다. 부패되기 쉬운 음식물, 젖은
물품의 경우는 당일 혹은 익일 이후 폐기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분실물 처리에 관한 제반 사항은 유실물법 및 관행 등에 따릅니다.

3. 회사는 습득한 분실물을 소지자가 찾아가지 않을 경우 분실물 운용 관리 정책에 따라 폐기 또는 관할경찰서로 인계합니다.
4. 이용객의 개인정보 및 재산 보호를 위해 신용카드, 현금, 주민등록증, 여권, 휴대폰, 귀중품 등은 반드시 소유자 본인에게만 대면 반환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손해배상
1. 회사 또는 회사의 직원이 고의 또는 과실로 시즌이용권자에게 신체상 또는 재산상 피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해 드립니다. 다만, 그 손해가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또는 그 손해의 발생이 시즌이용권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 배상의 책임이 경감 또는 면제됩니다.
2. 시즌이용권자의 귀책사유로 당사의 시설물과 비품의 훼손, 파손 등 기타 손해가 발생한 경우, 시즌이용권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셔야 합니다.
3. 회사의 사전 허가 받지 않은 물품의 무단 반출,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 생중계 등의 행위는 금하고 있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그 손해를 배상하셔야 합니다.

제 15조 불가항력
1. 회사는 폭풍우, 낙뢰, 지진, 태풍, 홍수, 강풍 등과 같은 자연적인 불가항력 외에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하는 기계의 고장, 파업, 원자재의 부족, 화재, 내란, 전쟁, 법령에 근거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간섭, 긴급한 안전조치 등 기타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의 사유의 경우 회사의 의무는 경감 또는 면제됩니다. 이와 같은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시즌이용권자에게 즉시 고지해 드립니다.
2. 제1항의 사유로 인해 시설과 서비스 이용이 상당 기간 불가능하게 된 경우 시즌이용권자는 탈퇴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시즌이용권자는 제9조 제4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가입비를 환불 받을 수 있으며, 회사는 환불 이외에 별도의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조 약관변경 및 분쟁조정
1. 본 약관의 내용은 회사의 영업환경의 변화 등 기타 다른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예정일 및 개정사유 등을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시즌이용권자에게 사전 고지해 드립니다. 이 경우 회사가 사전 고지를 하면서 ‘변경 사항 적용예정일까지 반대 의사표시가 없다면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연간 이용권자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E-mail 통보
나) 서면통보
다)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공식 앱 게시
라) 일간지 공고
마) SMS 발송
2. 시즌이용권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그 시즌이용권자의 보호자에게 고지해 드리며, 시즌이용권자가 가족들과 함께 가입한 경우에는 그 가족의 대표 시즌이용권자에게 고지할 수 있습니다.
3. 제1항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시즌이용권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제1항 가~마목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개별 고지합니다. 이 경우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시즌이용권자가 알기 쉽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4. 시즌이용권자는 개정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제4항에 따라 시즌이용권자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제9조 제4항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탈퇴 및 환불처리를 안내합니다.
6. 본 약관과 관련된 법적인 분쟁의 발생 시에는 민법규정 및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규정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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